텍스트 (Text)

애니 : 장송의 프리렌 외 추천

리바진스 (levianwjns) 2024. 9. 21. 08:20

미야자키 하야오, 호소다 마모루, 신카이 마코토 외에 추천하는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 쏘아올린 불꽃, 너의 췌장, 이별의 아침은 여러모로 멋진 애니.

현재 2기를 기다리고 있는 '봇치 더 록'과 '장송의 프리렌'은 최애 애니입니다.


<최근 추천 애니 리스트>

목소리의 형태 (2016년)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2017년)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2018년)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2020년)

귀멸의 칼날 (2021년)
봇치 더 록! (2021년)
최애의 아이 (2023년)


<장송의 프리렌 (2023년)>

엘프 마법사 프리렌의 이야기이다.

프리렌은 과거 용사의 동료로서 다른 동료들과 함께 강대한 마왕을 무찌른 영웅이지만 남들과 다른 점이 있다. 바로 영원에 가까운 삶을 사는 엘프란 것. 프리렌은 용사 힘멜이 노환으로 사망한 뒤 장례식에 참가하고 난 뒤에야, 자신이 용사 힘멜을 알려고 노력하지 않았고 함께 한 시간을 헛되이 보냈다고 뒤늦게 후회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람을 이해하고자 다시금 여행을 떠난다. 목적지는 오레올. 사람들이 천국이라고 부르는 곳이며, 혼이 잠드는 곳이기도 하다. 이 곳에서 죽은 옛동료들과 대화를 나누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곳을 향해 가는 길에 일어나는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그 과정에서 힘멜에게 받은 배려, 친절, 격려, 용기를 다시금 기억하게 된다. 기억으로만 끝내는 것이 아닌, 함께 한 동료들 혹은 마을 사람들에게 자신이 받은 친절하고 다정한 마음을 나누어준다. 함께 웃고 함께 겪은 모험에 뒤늦게 감사함과 다정함을 느낀다.

이것은 영원을 살아가며 혼자 남겨진 엘프가 자신의 동료에게 거두어져 제자로 들어온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며 펼쳐지는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는 모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