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4 3

저항 : 내란 테러, 우두머리 윤석열 ‘파면’ 환영

국민의 뜻을 외면해 왔던 헌법재판소가 4월 4일 오전 11시 22분, 윤석열에 대한 탄핵 소추안을 8:0 만장일치로 인용해 ‘파면’ 한 것을 환영한다.계엄령 내란 우두머리인 윤석열을 하수인 지귀연과 심우정이 풀어주어, 불구속 수사로 변경됨에 따라 고조되었던 불안은 일거에 해소되었으며, 우리나라는 다시 2022년 5월 이전으로 돌아가게 되었다.앞서 내란 테러 족속들은 헌법재판소가 계엄령 내란의 우두머리 윤석열의 탄핵 소추안을 기각해야 한다는 말을 배설해 왔다.이명박 박근혜 윤석열로 가파른 계단을 내려온 영남 대구의 좀비 노인들은 계단을 다시 오르는 것이 엄두가 나지 않았던 것이다.그래서 미래를 살아가야 할 세대들의 발목을 잡기 위해 민주주의를 처단하기로 마음먹었으며, 사이비 종교와 손잡고 우리나라와 민주주..

마인드 (Resist) 2025.04.04

인문 : 메타 인지, 자기 성찰에 대한 이해

볼록 거울에 비친 더러운 얼굴과 늘어진 피부와 거대한 복부와 잘록한 팔다리의 당신이 해맑게 웃으며 서있다.헝클어진 머릿속은 어떤 지식도 들어있는 않은 빈 깡통이며, 비만으로 두근거리는 심장 속에는 탐욕이 가득하고, 터질 것만 같이 부푼 복부는 배설물이 그득하다.아주 잠시 경제 활동 인구가 되었다가 비경제 좀비 인구가 된 뒤로는 인문적 사고와 철학을 멀리 하였고, 오로지 생존을 위해 먹고 싸는 것 외에는 관심 가졌다.그리하여 계엄령 내란으로 나 외의 다른 사람이 총칼에 희생되기를 원하는 나르시시스트,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 범죄자가 되었다.오목 거울에 비친 더러운 얼굴과 늘어진 피부와 거대한 복부와 잘록한 팔다리의 당신의 해맑은 웃음이 역겹다.거울을 통해 자신의 내면과 자신의 외면을 보는 메타 인지, 즉 ..

로직스 (Human) 2025.04.04

인문 : 이재명 대표의 참말과 정당 명언

“아무리 봐도 유서 같지가 않네.. 내국인 사찰을 안 했으면 아무 잘못이 없는데 왜 자살하나요?”“서울사수 거짓방송하고 한강철교 폭파 후 대구까지 도망갔다가 대전으로 돌아온.. 한마디로 쓰레기 같은 인간”“수준 낮은 일베만 보시면 짝짝이 눈에 정신지체아 되는 수가 있어요.”“저는 중앙대를 졸업했고 사법시험을 합격한 변호사인데, 제가 어디 ‘이름도 잘 모르는 대학’ (가천대)의 석사 학위가 필요하겠습니까. 필요 없잖아요.”“우리의 손으로 그를 잡아 역사 속으로, 박정희의 유해 옆으로 보내주자.”“반기문 대선출마? 박근혜 이은 친일독재부패세력의 꼭두각시는 국민심판받을 것.”“공공기관이나 금융기관에 소위 성소수자가 30%를 반드시 넘길 수 있도록, 한쪽 성비가 70%가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차별금지법을 당..

로직스 (Human) 2025.04.04